Quantcast

김새론 동생 김예론, 언니 닮은 ‘상큼한 비주얼’로 통통 튀는 매력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김새론의 동생 김예론의 근황이 포착됐다.

지난 5일 이엘라이즈 공식 포스트에는 ‘[김예론] 우리 학교에 통통 튀는 신입생이 찾아왔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포스트에는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시즌2’를 촬영 중인 김예론의 비하인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김예론은 짧은 단발머리에 알록달록한 헤어핀을 꽂은 모습이다. 교복을 입은 그는 상큼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김새론 / 이엘라이즈 네이버 포스트
김예론 / 이엘라이즈 네이버 포스트

특히 언니 김새론과 닮은 이목구비로 남다른 미모를 자랑하는 김예론의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여기는 자매가 다 엄마를 닮아서 예쁜가”, “너무 귀여워요!”, “드라마 잘 보고 있습니다”, “팬이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론은 최근 tvN D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시즌2’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통통한 연애 시즌2’는 모태 통통이 여고생 공수린(샛별)을 중심으로 10대 학생들의 성장과정과 함께 나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그려낸 작품.

김예론은 극 중 남자와 말만 섞어도 결혼부터 생각하는 모태 금사빠 공주이 역을 맡았다. 

짝사랑했던 남자에게 뚱뚱하다고 차인 후, 폭풍 다이어트에 성공해 환골탈태했지만 계속되는 외모 평가에 주눅드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공감까지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김예론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tvN D ‘통통한 연애 시즌2’는  매주 수, 금 7시 tvN D Story 유튜브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