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식당3’ 블락비 피오, 남친짤 장인…‘익살스러운 표정 눈길’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7.16 12: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강식당3’에 출연중인 블락비 피오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 블락비 피오의 소속사가 운영 중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그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있는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블락비 피오는 샌드위치를 들고 밝은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피오는 특유의 귀여움이 더해진 표정을 보여주는 등 시선을 끌기도 했다.

블락비 피오 인스타그램
블락비 피오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귀여워”, “샌드위치 맛있죠”, “진짜 잘생겼어”, “현실에 이런 알바생 없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인 피오는 블락비의 멤버로 데뷔한 이후 꾸준히 방송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피오는 지난해 ‘대탈출’, ‘신서유기5’, ‘신서유기6’에 출연하며 예능 블루칩으로 주목 받기 시작했다. 이후 ‘대탈출2’, ‘도레미 마켓’, ‘강식당2’, ‘강식당3’에서 활약하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또한 블락비 피오는 ‘사랑의 온도’, ‘설렘주의보’, ‘남자친구’, ‘호텔 델루나’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영역도 넓혀가고 있다.

현재 블락비 피오가 출연 중인 ‘강식당3’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고 있다. 피오는 ‘강식당3’에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 송민호 등과 호흡을 맞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