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빅히트 식구들의 서로 다른 트위터 활용법?…‘애정충만VS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7.16 10: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방탄소년단(BTS)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서로 다른 트위터 활용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그룹은 빅히트 소속으로 같은 소속사에 발 담그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같은 회사 트위터 신인과 고인물’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에는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트위터 캡처가 함께 올라왔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은 “MY LOVE 범뀨~? 생일 축하하고 사랑해 사랑달 사랑별♥”이라는 글과 함께 범규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여과 없는 동생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진 방탄소년단의 트위터 캡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는 다른 매력을 보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방탄소년단 진은 “윤기 생일 ㅊㅋ 저희 친해요 아 진짜 친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카톡 캡처를 업로드했다.

연준과 범규의 사진과는 다르게 진과 슈가는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며 셀카라기보다는 단지 한 프레임에 찍혀있기만 한 듯한 느낌이 폭소를 유발한다.

카카오톡 역시 슈가는 진의 말에 “ㄱㅅ(감사)”라고 대답하며 시크함을 내뿜고 있다.

서로 다른 느낌으로 훈훈한 두 그룹의 우정이 팬심을 저격하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은 지난 2013년 싱글 앨범 ‘2 COOL 4 SKOOL’으로 데뷔했다. 이어 ‘상남자(Boy In Luv)’, ‘I NEED U’, ‘FAKE LOVE’ 등을 발매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5일부터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 멤버십’ 모집을 시작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는 지난 3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으로 데뷔했다. 그들은 이례적으로 신인임에도 KT 5g 광고 모델로 발탁돼 통신사 광고를 꿰차는 등 슈퍼루키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가온차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상반기 음반 판매량으로 올해 신인 최고 기록을 세웠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