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후성, 이틀 연속 상승세…“SKC솔믹스-솔브레인-램테크놀러지 등 관련주 주가 현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화학물질 제조업체 후성의 주가가 또다시 상승 중이다.

후성은 16일 오전 9시 19분 기준 코스피 시장서 전일 대비 7.27% 상승한 11,8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일 상한가에 돌입하면서 엄청난 상승세를 보였던 후성은 최근 3개월간 최고가를 또다시 경신했다.

장 초반부터 상승세로 출발했던 후성은 장중 한 때 12,000원선에도 도달했으나,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11,800~11,900원 선에 머무르고 있다.

네이버 캡처
네이버 캡처

후성은 7월 들어서 가파른 주가 상승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나 지난 5일을 기점으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일본의 반도체 소재 수출 규제로 인해 반도체 소재 국산화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관련주들이 일제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중.

다만 불화수소 관련주 중 솔브레인은 소폭 상승세를 보였고, 램테크놀러지는 하락세로 출발했다. 반도체 관련주인 동진쎄미켐 역시 전날의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반면 신소재 개발업체인 SKC솔믹스는 18% 이상 급등했으며, SK머티리얼즈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후성은 2006년 설립된 후 한 달만에 코스피에 상장된 바 있다. 지난해 매출액은 2,749억 3,366만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