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X101(프듀X)’ 빅톤 한승우, 가쿠란으로 여心 저격…‘투표할 수밖에 없는 미모’ (Ft. 최병찬 하차)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7.16 09: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프로듀스X101(프듀X)’에 출연 중인 빅톤(VICTION) 한승우의 가쿠란 입은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쿠란 입은 한승우’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가쿠란을 입은 한승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평소 대형견을 생각나게 하던 매력과는 다른 시크한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빠 사랑해요 ㅠㅠㅠㅠ ”, “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 “우리 승우 다 잘 어울려...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빅톤(VICTION) 한승우는 1994년생으로 올해 26세다. 2015년 ‘Voice To New World’로 데뷔한 한승우는 ‘말도 안돼’, ‘나를 기억해’, ‘오월애 (俉月哀)’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어 그는 같은 멤버인 최병찬과 함께 ‘프로듀스X101’에 출연 사실을 알리며 화제를 모았다. Mnet ‘프로듀스X101’은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데뷔를 목표로 연습생들이 펼치는 서바이벌 생존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11주차 온라인 투표 및 녹화 현장 점수를 합산한 결과 1위는 위엔터테인먼트 김요한, 2위는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3위는 티오피미디어 이진혁이 차지했다. 한승우는 4위를 기록했다.

한승우가 ‘프로듀스X101’을 통해 재데뷔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병찬은 아킬레스건염 악화로 ‘프로듀스X101’에서 하차하며 안타까움을 모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