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성시경 결혼계획’ 공개돼 “원래는 사실…올해 안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성시경이 자신의 결혼 계획을 밝혔다.

20대인 고민주인공은 사연에서 자신의 친구가 무려 16살 차이나는 마흔 넘은 아저씨에게 푹 빠졌다고 해 출연진들을 놀라게했다. 하지만 곧이어 그 아저씨가 성시경이라는 것이 밝혀지자 출연진들은 부러움 섞인 탄성을 내뱉었다. 

고민 주인공의 친구는 하루 종일 성시경의 동영상을 찾아보고 그의 일정에 따라 자신의 휴일을 정한다고 했다. 같은 직장을 다니는 그 친구의 관심은 오로지 성시경 뿐으로 항상 성시경 얘기만 하고 출퇴근 시에도 성시경 노래만 들어 이제는 '미소천사 도입부만 들어도 머리가 아프다고 했다.

이런 성시경에 대한 과도한 팬심으로 인해 친구들은 물론 엄마와도 갈등을 빚을 정도라고 했다.
 

성시경 / 서울, 정송이 기자
성시경 / 서울, 정송이 기자

이어 등장한 고민 주인공의 친구는 그런 친구의 고민을 이해하지 못한다며 퉁명스럽게 대답했으나 성시경의 노래가 스튜디오에 울려 퍼지자 환하게 웃었다.

출연진들과의 대화를 통해 친구의 성시경에 대한 무한 팬심이 드러난 가운데, 성시경과 전화 연결이 이뤄졌다. 성시경의 목소리를 들은 친구는 물론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이 깜짝 놀랐다. 예상치 못한 통화에 반쯤 넋이 나가 있던 친구는 성시경이 자신의 이름을 불러주자 기뻐 어쩔 줄 몰라 했다.

이들의 통화를 듣던 신동엽이 성시경에게 결혼 계획을 묻자 성시경은 "원래는 사실…"이라며 잠시 머뭇거리는 듯하더니 대답을 이어갔다.

성시경에게 MC 신동엽은 결혼 계획을 물었다.

이에 성시경은 “원래는 올해 안에 결혼계획이 있었다. 하지만 아름이를 위해서 결혼계획을 취소하겠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