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짠내투어’ 태국 음식 처음 맛본 신예은, “특유의 향, 낯설고 조금 힘들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더 짠내투어’ 신예은이 방콕투어에 막내로 합류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개그맨 이진호, 배우 신예은이 게스트로 합류한 두번째 여행 태국 방콕 투어가 공개됐다.

tvN ‘더 짠내투어’ 캡쳐

규현은 방콕을 구석구석 누비는 '방방콕콕' 투어를 설계, "방콕의 맛과 멋을 모두 보여주겠다"며 미쉐린 '빕구르망(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 솜땀 맛집을 방문했다.

태국음식에 도전한 신예은은 맛이 어떻냐는 이용진의 말에 “입맛없을때 먹으면 맛있을 거 같다”고 표현했다.

이에 이진호는 “입맛 없을 때 맛있다는 표현은 지금은 별로라는 거 같은데?”라고 말해 그녀를 당황하게 했다.

박명수는 지금 연기하냐며 솔직하게 얘기하라고 하자 신예은은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

태국 음식을 처음 경험해본 신예은은 “처음 먹었을때는 새콤달콤하면서 여기 특유의 향이 있구나 근데 그게 저에게는 낯설고 조금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솜땀 맛이 낯설다는 신예은에 이진호는 귀 기울이는듯하더니 “집에 가고 싶대요”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tvN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신예은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다. 

그는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이며 최근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웹드라마 ‘에이틴2’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