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얼마예요’ 손남목 아내 최영완, “대인배 남편 욕하지마세요, 나만 욕할 수 있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얼마예요’ 손남목 아내 최영완이 남편을 두둔했다.

15일 최영완은 자신의 SNS에 “사람 사는거 다~~똑같다~울다가도 웃고 밉다가도 내남편밖에 없고 #가족#부부 라는이름으로 오늘도 #얼마예요 에서 신나게 떠들어봅니다~#본방사수#함께라서좋다#사는게다고기서고기 #당당#대인배남편#욕하지마세요#내남편나만욕할수있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방송 도중 웃고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최영완 SNS
최영완 SNS

지난 15일 방송된 TV조선 ‘얼마예요’에서 최영완은 남편 손남목에 대한 불만을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최영완은 “남편 손남목에게 대접 받아본 적이 없다며, 새벽 3시에 들어와 밥타령하는 남편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혼분들은 이해못할꺼예요.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부러운 부부이시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영완 남편 손남목의 직업은 소극장 5개 보유한 극단 두레 대표로 알려졌다.

최영완은 올해 나이 39세이며 손남목은 올해 나이 49세다.

두 사람은 지난 2007년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1995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했다.

또한 KBS2 ‘사랑과 전쟁’ 여배우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