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름아 부탁해’ 김산호, 나혜미-나인우 키스 직전 ‘컷’…김사권은 이채영-김기리 시켜 이영은 괴롭히 영상에 ‘분노’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7.15 21: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김산호가 나혜미와 나인우의 키스 직전 막고 김사권은 이채영이 김기리를 사주해서 이영은을 괴롭힌 것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15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 에서 석호(김산호)는 원준(나인우)이 금주(나혜미)와 키스하려고 하는 모습을 목격했다.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원준(나인우)은 촬영을 마치고 금주(나혜미)를 집 앞까지 데려다주며 “금주씨 예쁜거 알고 있냐?”라고 말했다.

이에 금주(나혜미)는 “나 예쁜거 아는데”라고 답했고 원준(나인우)은 “우리 미리 연습해 보자”라고 하며 금주에게 다가서며 키스를 시도했다.

이를 지켜보던 석호(김산호)는 둘 앞에 “컷”이라고 하며 나섰고 원준(나인우)은 드라마 작가인 석호(김산호)를 보고 놀라서 서둘러 집으로 갔다. 

한편, 준호(김사권)는 상원(윤선우)을 따로 불러서 금희(이영은)가 “레스토랑에 나오지 말게 하라”고 경고 했다.

그때 상원(윤선우)이 준호(김사권)에게 “저기서 동영상을 찍는 사람이 아는 사람이냐?”고 물었고 준호는 영상을 찍던 대성(김기리)에게 다가갔다. 

준호(김사권)는 대성(김기리)의 핸드폰을 빼앗으며 “당신 이게 뭐야. 바른대로 말 안해. 혹시 주상미가 시켰어”라고 하며 금희가 마트에서 수모를 당하는 영상을 보게 됐다.

또 준호(김사권)는 상미를 오피스텔로 불러서 “당신 이렇게까지 해야겠냐? 상미씨가 이럴수록 내 아이만 원하게 될 것 같은데. 어쩌냐? 앞으로 두 번 다시 금희 건드리지 마라”라고 하며 자리에서 일어섰다.

상미(이채영)는 준호(김사권)가 떠난 후에 배가 아파서 쓰러지면서 아이를 유산하게 될지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 드라마이다.

‘여름아 부탁해’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1‘여름아 부탁해’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 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 캡처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