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킹덤 시즌2’ 김혜준, 촬영 종료 후 행복한 미소…배두나 “수고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김혜준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시즌2’ 촬영을 모두 마쳤다.

지난 13일 김혜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킹덤2 마지막 촬영. 고맙습니다. 모기도 안녕”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계비’라는 문구가 써인 티셔츠를 입은 김혜준이 담겼다.

그는 ‘킹덤’ 속 자신의 캐릭터가 그려진 케이크를 든 채 밝게 웃고 있다. 특히 ‘킹덤’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배우 배두나는 “혜준 수고했어-!”라는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킹덤 시즌2 너무 기대돼요!”, “이번에는 연기력 논란이 없기를”, “응원합니다”, “방송은 언제 되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혜준 인스타그램
김혜준 인스타그램

김혜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시즌1에 이어 시즌2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킹덤’은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자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가 향한 조선의 끝, 그곳에서 굶주림 끝에 괴물이 되어버린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좀비물이다. 

2019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힌 ‘킹덤’은 ‘터널’의 김성훈 감독 연출과 ‘시그널’의 김은희 작가 대본으로 제작 단계부터 주목을 받은 작품. 여기에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등 대한민국의 믿고 보는 배우들이 합세해 신뢰감을 높였다. 

김혜준은 극 중 중전 역을 맡아 다시 한번 대중들과 만난다. 앞서 지난 1월 공개된 ‘킹덤 시즌1’에서 발연기 논란에 휘말렸던 김혜준.

그가 시즌2에서는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넷플릭스 ‘킹덤 시즌2’의 방송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