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우선♥이수민, 결혼식 사진 공개…11살 나이 차 극복한 비주얼 부부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7.15 16: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배우 선우선, 이수민이 많은 하객의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15일 해피메리드컴퍼니는 전날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선우선·이수민 부부의 웨딩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 

본식 화보 속 선우선·이수민은 하객들에게 인사를 하며 함께 입장하는 모습부터 주례사를 경청하는 모습, 하객들 앞에서 포옹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11살 나이 차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이목구비부터 분위기까지 닮은 부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선우선-이수민 / 해피메리드컴퍼니
선우선-이수민 / 해피메리드컴퍼니

선우선·이수민 부부의 결혼식엔 배우 안성기, 이준기, 송재림, 절친이자 배우 최강희, 개그우먼 김미연 등 많은 연예인 하객이 참석했다. 이들은 부부에게 진심어린 영상 메시지로 결혼을 축복했다.  

선우선·이수민 부부는 지난해 영화 촬영 중 인연을 맺었다. 교제 1년 만에 결혼했다. 선우선·이수민 부부는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갖고 결혼 소감과 2세 계획 등을 밝혔다. 

선우선-이수민 / 해피메리드컴퍼니
선우선-이수민 / 해피메리드컴퍼니
선우선-이수민 / 해피메리드컴퍼니
선우선-이수민 / 해피메리드컴퍼니

두 사람은 11세 나이 차로 결혼 소식이 전해졌을 당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선우선은 1975년생, 이수민은 1986년생으로 연상연하 커플이다. 신혼집은 이수민의 직장 근처인 파주에 차려진다. 

한편 선우선은 고양이 10마리를 키우는 '캣맘'으로 널리 알려졌다. 2003년 영화 '조폭 마누라2'로 데뷔했고 영화 '거북이 달린다', '전우치', '평양성', '가시' 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드라마는 '구미호 외전', '내조의 여왕',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백년의 유산', '초인가족2017', '사생결단 로맨스' 등에 출연했다.

이수민은 서울액션스쿨 소속 무술감독이다. 2012년 KBS 2TV '다큐멘터리 3일'에서 스턴트맨의 하루를 공개했고, EBS TV '리얼체험 땀, 액션배우 이수민' 편에도 출연했다. 드라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트랩' 등에서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