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이다희, 한 번 보면 멈출 수 없는 마성의 짤 ‘30대 나이 실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이다희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이와 함께 과거 이다희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영상이 누리꾼 사이에서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이다희 영상”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지난해 11월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장에서 찍은 짧은 동영상 하나를 공유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다희는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향해 인사하고 있다. 

영상에 담긴 적절한 자연광과 이다희의 눈부신 미모가 재생 버튼을 계속 누르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뿜어냈다.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니 영상이 왜 안 끝나요..?”, “진짜 일상이 화보고 드라마네..”, “얼굴은 저렇게 화려한데 왜 목소리는 귀엽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아름다운 나라로 데뷔한 이다희는 ‘천년지애’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차기작으로 ‘폭풍속으로’, ‘슬픈연가’, ‘에어시티’, ‘크크섬의 비밀’, ‘버디버디’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다희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매 캐릭터마다 완벽 소화,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검블유’에 출연 중인 이다희는 이재욱과 달달한 연상연하 케미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이다희가 출연 중인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 작품.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