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우효광♥’ 추자현, 아들 있는 부모 같지 않은 나이 잊은 미모…‘결혼식으로 가족사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금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 출연하는 우효광의 아내 추자현의 화보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추자현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에는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화보를 선보인 자현 배우의 발리화보 A컷 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레드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귀걸이를 한 채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어려 보이는 동안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사혼 연기 잘 봤어요. ^^”, “나도 이렇게 생기고 싶다”, “ㅠㅠㅠ여신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추자현 인스타그램
BH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추자현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며 그의 남편 우효광은 올해 나이 39세다.

두 사람은 현재 SBS ‘동상이몽2’에 출연 중이다.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편, 지난 1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는 추자현과 우효광이 8년 만에 결혼식을 올리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추자현의 부모님은 보이지 않았고, 이에 추자현의 과거 가족사가 재조명됐다.

그는 과거 중국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부모님이 17살에 이혼했으며 이후 아버지가 새 가정을 꾸려 이복 형제가 3명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