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남길, 잘생김 넘치는 팬미팅 비하인드 “완벽 그 자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김남길의 팬미팅 비하인드가가 공개됐다.

지난 14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김남길 완벽 그자체라구요 아.시.겠.어.요? 잘생겼는데 #노래 도 잘하고 #피아노 연주까지 만점인 김남길 #재능부자 매력 생생하게 만나보는 #팬미팅 포스트가 도착”이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달 29일 열린 팬미팅에서의 김남길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캐주얼한 복장으로 산뜻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상큼한 눈웃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남길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남길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니 이렇게 매일 잘생길 수 있나요?”, “영상도 풀어주세요!!!!”, “팬미팅 꿈 같은 시간이었어요”,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남길은 지난달 29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팬미팅 ‘2019 김남길 로드쇼 ‘열혈하계’’(2019 KIM NAM GIL ROAD SHOW ‘熱血夏季’’)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김남길은 팬들을 위해 ‘나침반’, ‘소란했던 시절’, ‘오래된 노래’, ‘안아줘’ 등을 열창해 팬들을 마동케 했다.

특히 ‘열혈사제’팀의 이하늬, 김성균, 고준, 금새록, 백지원, 전성우, 안창환, 음문석이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국 팬미팅을 무사히 마친 김남길은 오는 24일 일본 도쿄의 모리노 홀,  26일 일본 오사카의 제프 난바(ZEPP NANBA)에서 팬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배우 김남길은 올 하반기 중 방송 예정인 tvN 신규 예능 ‘시베리아 횡단열차(가제, 연출 이찬현 PD)’에 출연을 확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