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히어러’ 강타, 예성은 “같은 소속사에 박상민은 연습하라”…붐은 김경호 보컬에 “권혁수 보다는 이용진”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슈퍼히어러’에서는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 뮤지컬 배우 홍지민, AB6IX 이대휘가 특별 히어로로 출연해 활약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4일 방송하는 tvN 추리예능 프로그램 ‘슈퍼히어러’에서는 장성규의 진행으로 본격 귀피셜 음악 추리 예능이 방송됐다. 

 

tvN ‘슈퍼히어러’ 방송캡처
tvN ‘슈퍼히어러’ 방송캡처

 

윤종신, 강타, 케이윌이 '히어러'로 김구라, 엄현경, 붐, 황제성, 홍현희가 '빌런'으로 출연해서 소리만 듣고 싱어의 성별, 국적 등을 유추해 나가는 과정을 보여 주게 됐다.

5회의 주제는 '진짜 원곡 가수를 찾아라'를 진행했는데 히어러들은 누가 진짜 원곡 가수인지, 원곡 가수는 몇 명인지를 밝혀내기 위한 쫄깃한 추리극을 보여줬다.

본격적인 라운드를 시작하며 히어러들은 바비킴, 예성, 박상민, 조성모, 김경호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도전자들의 목소리를 듣게 됐다.

강타는 도전자들의 첫 번째 노래를 듣고 “같은 소속사인 예성 목소리를 듣고 예성이 확실하다. 아니면 알라딘 지니 분장을 하겠다”라고 하며 호언장담을 했다.

이어 붐은 김경호의 보컬 음색을 듣고 “이 소리는 권혁수가 아니라 이용진의 김경호 목소리다”라고 말했고 김구라는 “퀄리티가 너무 떨어지는 거 아니냐”라고 하며 투덜거렸다.

또 앞으로 진짜 원곡 가수가 누구로 밝혀질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음악분야에서 권위자인 '히어러'들이 오직 소리에 의존해서 '빌런'들의 방해 작전 속에서 도전자(싱어)의 전체를 밝혀내는 프로그램이다. 

tvN 방송 ‘슈퍼히어러’는 매 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