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있지(ITZY)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 ‘아는형님’ 방송서 “우리 이름 맞춰보세요”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7.14 13: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그룹 있지(ITZY)가 데뷔 후 첫 예능프로그램으로 ‘아는형님’에 출연해 화제다. 

지난 13일 있지(ITZY)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늘은 있지의 첫 예능인 아는형님 하는 날 믿지 모두 9시 본방사수 해주실거죠~~?? #ITZY #아는형님 #맥 ”라는 글과 멤버들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멤버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가 교복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교복이 잘어울리는 이들의 깜찍한 셀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밤 JTBC ‘아는형님’에서는 그룹 있지(ITZY)가 출연해 입담과 예능감을 뽐냈다.

있지(ITZY) 공식 인스타그램
있지(ITZY) 공식 인스타그램

이들은 신인답지 않은 패기넘치는 모습과 매력적인 댄스퍼포먼스로 시청자들과 아형 멤버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신인답게 각자의 특기와 함께 멤버들의 이름 맞추기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사기도 했다.  

한편, 있지는 최근 공식 트위터에 “ITZY ‘IT'zICY’ TEASER IMAGE 2019.07.29 MON 0 AM M/V 2019.07.29 MON 6 PM ALBUM”이라는 메시지를 올리며 새 앨범을 예고했다.

있지는 올해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데뷔했다.

데뷔곡 ‘달라달라’ MV는 공개 18시간 여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고 57일 만에 1억 뷰를 넘어서며 K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기간 1억 뷰 돌파’ 기록을 수립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 숱한 신기록을 작성하며 '괴물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있지(ITZY)는 29일 자정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선공개와 오후 6시 새 앨범 ‘IT'zICY’ 발매를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