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기막힌 이야기, ‘게이트웨이’ 평행우주의 공포…‘롱샷’ ‘패밀리 이즈 패밀리’ ‘데드 돈 다이’ ‘알리타:배틀 엔젤’ ‘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 ‘노팅힐’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7.14 13: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롱샷’, ‘패밀리 이즈 패밀리’, ‘데드 돈 다이’,  ‘알리타:배틀 엔젤’,  ‘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 ‘게이트웨이’,‘노팅힐’이 나왔다. 

14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이유있다’ 코너에서는 ‘롱샷’을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프레드 플라스키(세스 로건)는 전직 기자이지만 지금은 백수가 됐고 20년 만에 첫사랑 베이비시터 샬롯 필드(샤를리즈 테론)와 재회를 하게 됐다. 

그런데 샬롯은 미국 최연소 국무 장관이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이 되어 있었다.

인생에 공통점이라고는 1도 없는 두 사람은 대선 후보로 출마를 준비 중인 샬롯이 모두의 예상을 깨고 자신의 선거 캠페인 연설문 작가로 프레드를 고용하게 됐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프레드 때문에 선거 캠페인은 연일 비상인 가운데, 뜻밖에 그의 스파크는 샬롯과의 로맨스로 튀어 버렸다.

'온 영화' 코너에서는 ‘패밀리 이즈 패밀리’와 ‘데드 돈 다이’를 소개했다. 

‘패밀리 이즈 패밀리’는 뼛속까지 파리지앵인 디자이너 발렌틴은 완벽한 그에게 단 한 가지 비밀이 있다.

바로 그는 25년간 가족을 등진 채 고아 코스프레를 해 온 것이다.

파리의 핫플인 현대 미술관 팔레 드 도쿄에서 개최된 회고전 오프닝 날, 그의 숨겨왔던 가족이 찾아온다.

거친 사투리로 유명한 슈티 패밀리의 등장으로 발렌틴 일생일대 최고 위기를 겪게 됐다.

설상가상으로 자동차 사고를 당해 뇌진탕 후유증으로 기억이 17살로 멈춘 발렌틴은 파리에서의 일은 잊은채 사투리를 쓰게 됐다.

‘데드 돈 다이’는 커다란 달이 유난히 낮게 뜬 어느 날, 죽은 자들이 깨어난다.

좀비들은 생전에 했던 일을 반복하게 됐고 커피, 와인, 와이파이를 찾아 동네를 누비며 사람들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이제 마을의 평화는 경찰 클리프(빌 머레이)와 로니 (아담 드라이버), 민디(클로에 세비니) 그리고 장의사 젤다(틸다 스윈튼)에게 달려있다. 

'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알리타:배틀 엔젤’ VS ‘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을 소개했다.

‘알리타:배틀 엔젤’ 에서는 26세기 모두가 갈망하는 공중도시와 그들을 위해 존내하는 고철도시로 나누어졌다.

고철 더미 속 모든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알리타는 마음 따뜻한 의사 이도의 보살핌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이도는 사이보그인 알리타에게 특별한 과거의 비밀과 영혼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미스터리한 과거로부터 지키고자 한다.

한편, 새로운 친구 휴고는 알리타 위험한 고철도시를 헤쳐나갈 수 있는 방법과 함께 기억을 되찾도록 돕는다.

알리타가 자신의 과거에 다가 갈수록 도시를 지배하는 악랄한 세력들이 그를 노리고 고철 도시를 구할 수 있는 열쇠임을 깨닫게 된 알리타는 무시무시한 적들과 맞서게 된다.

‘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에서는 외부와 단절된 경성의 한 기숙학교에서 어느 날부터, 학생들이 하나 둘 이상 증세를 보이다 흔적도 없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주란(박보영)은 사라진 소녀들을 목격하지만 아무도 그의 말을 믿어주지 않고, 교장(엄지원)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우수학생 선발에만 힘쓸 뿐이다.

학교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에 의문을 품은 주란에게도 사라진 소녀들과 동일한 이상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숨어보는 명작 '숨보명' 코너에서는 무술감독이자 배우인 정두홍이 추천하는 ‘노팅힐’을 소개했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게이트웨이’를 소개했다. 

제인(자클린 맥켄지)은 평행우주를 연구하는 물리학자이다.

제인은 사별한 남편 매트(마일리스 폴라드)를 잊지 못한 채, 연구에 몰두했다.

마침내 제인은 평행 세계와의 접촉을 성공하고, 두 세개가 미묘한 차이로 이어져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됐다.

제인은 평행 우주 이론을 이용해 다른 차원의 남편 매트를 데려온다.

제인은 모든 것이 순조롭게 흘러가고 있다고 생각한 그때, 다른 차원에서 데려온 매트의 잔인함을 목격하게 되고 다른 차원의 제인이 매트에게 살해됐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