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아는 형님’ ITZY 예지, “이상민, 나 왜 떨어뜨렸어?” 더팬 출신…평균 19세, 리아·류진·채령·유나 등 나이는?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7.13 21: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아는 형님’에서 ITZY(있지)가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특별한 활약을 펼쳤다.

13일 JTBC ‘아는 형님’ 형님학교에는 ‘수학여행 2부’로 ITZY(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가 전학을 왔다.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수학여행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향한 아형 멤버들은 뜻밖의 깜짝 게스트를 맞이했다. ITZY(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의 깜짝 등장은 아형 멤버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새카만 공간에서 새빨간 조명 아래 호러 콘셉트로 나타났기 때문이다. 

‘풍차 돌리기 귀신’으로 강한 인상을 남긴 예지는 자신들을 ‘형님들과 수학여행에서 같이 놀고 싶어서 왔高’에서 전학을 왔다고 밝혔다. 또 ITZY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 온 김희철에게 “‘아는 형님’에서 우리 언급하는 것도 봤어!”라고 반가워 했다. 예지는 러블리즈 케이와 바다, 소유 그리고 김완선이 출연한 지난 방송분에서 ‘고양이 눈 후계자’로 지목되며 언급된 바 있다.

예지는 또 “이상민이 나 옛날에 봐 준 적도 있다”고 말했다. 예비 스타를 뽑는 경연 프로그램인 SBS ‘더팬’에서 심사위원과 참가자 자격으로 마주친 바 있어 서로 뚜렷히 기억하고 있었다. 이에 예지는 이상민에게 “근데 왜 나 떨어뜨린 거야?”로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직 한참 앳된 신인 걸그룹 ITZY 멤버들의 나이는 17~20세다. 평균 나이는 딱 19세다. 예지와 리아가 맏언니로 2000년생이며, 류진과 채령이 2001년생이고, 막내인 유나가 2003년생이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