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밥친구’ 옥주부 정종철, 흑당버블티·간장게장 “절친 류승룡이 반한 맛!” 레시피는?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7.13 21: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집밥천재 밥친구’에서 등장한 ‘옥동자’ 정종철과 그의 레시피가 화제다.

13일 스카이드라마(Sky Drama)·TV조선 ‘#집밥천재 밥친구’(이하 ‘밥친구’)에서는 엄청난 팔로워를 거느린 SNS 집밥 스타를 만났다.

스카이드라마(Sky Drama)·TV조선 ‘#집밥천재 밥친구’ 방송 캡처
스카이드라마(Sky Drama)·TV조선 ‘#집밥천재 밥친구’ 방송 캡처

SNS 속 ‘쿡 인플루언서’를 만나 음식을 직접 맛보고 레시피를 비롯한 요리 꿀팁을 전하는 신개념 요리예능 ‘밥친구’가 이날 만난 주인공은 프랑스식 집밥천재 박소연 요리연구가와 ‘옥동자’ 정종철이다. 한고은·이상민·서장훈·강레오는 두 사람의 음식 솜씨 또는 센스에 연신 감탄했다.

정종철은 알기 쉽고 친절한 레시피로 15만 명의 SNS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요리 고수다. ‘옥주부’라는 별명이 괜히 생긴 게 아니다. 목재 공방에서 만나 그의 절친이 된 배우 류승룡은 화상통화를 통해 정종철의 요리 실력을 극찬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서는 웰컴 드링크로 흑당버블티를 선보다. 아울러 4MC의 입맛을 사로잡은 건 바로 ‘밥도둑’ 간장게장의 비주얼을 예고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간장게장을 포함한 정종철의 집밥 레시피는 다음주 분량에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스카이드라마(Sky Drama)·TV조선 집밥 요리예능 프로그램 ‘밥친구’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