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레미마켓’ 67화, 퐁디언 셰이크 X 돼지짜글이... 양동근 ‘골목길’ 과연 성공? (2)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07.13 20: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놀라운 토요일 2부 도레미마켓(이하 도레미마켓)’의 13일 방송에서는 ‘복날의 도레미’라는 특집으로 진행됐다. 게스트는 ‘돌잘알(아이돌을 잘 아는 사람)’ 데프콘과 ’예잘알(예능을 잘 아는 사람)‘ 인피니트의 레몬사탕 성종이 함께 출연하여 맹활약을 펼쳤다.

tvN예능 '놀라운 토요일 2부 도레미마켓' 방송 캡쳐
tvN예능 '놀라운 토요일 2부 도레미마켓'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두 번째로 나온 음식은 바로 ‘돼지짜글이’였다. 이를 위해 준비 된 2ROUND 가수는 ‘데프콘을 닮은’ YDG(양동근)으로 노래는 그의 <골목길>이다. 하지만 이 곡은 알고 있는 출연진이 너무 많은 곡이었다. 데프콘도 가사를 알고 있었고, 심지어 피오는 블락비 바스타즈 활동으로 2018년 리메이크 했던 곡이기도 했다. 도레미들의 자신감이 한껏 올라가 있는 가운데, 과연 한 번에 성공할 수 있을까?

YDG(양동근) <골목길>의 문제구간은 “아름다운 앞에 무너진 자신감에 난감해 / 비록 비오는 길목 갈피를 잡지 못하니 / 기분이 구려 (출처: 네이버 뮤직 가사보기)”로 시작되는 파트였다.받쓰에 제일 많이 적은 출연진은, 역시 캐치보이 ‘피오’였다.

tvN예능 '놀라운 토요일 2부 도레미마켓' 방송 캡쳐
tvN예능 '놀라운 토요일 2부 도레미마켓' 방송 캡쳐

받쓰 공개에 이어서 나온 곡 내용은 ‘골목길 어귀를 서성이는 것도 서러운데, 주변 환경마저 도와주지 않는 초라한 상황에 대한 노래’임이 밝혀졌다. 거의 모든 글자를 다 적은 피오의 받쓰를 통해, 도레미들은 과연 한 번에 성공할 수 있을까.

이 프로그램은 붐이 진행 MC를 맡고, 신동엽, 혜리,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가 함께 노래 가사를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초반부터 함께 했던 샤이니 키와 한해는 현재 군 복무 중으로, 이후 넉살과 블락비의 피오가 함께 합류했다. 먹방 유투버 입 짧은 햇님도 함께 하는데, 노래 가사 맞추기가 실패하면 그녀가 음식의 절반을 먹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tvN ‘놀라운 토요일 2부 도레미마켓’은 놀라운 토요일 1부 ‘호구들의 감빵생활’ 연속방송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5분에 방영된다. ‘도레미 마켓’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