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차달남’ 세상 독특한 대회, 얼굴 찌푸리기 대회-뺨 때리기 대회-사우나 버티기 대회-트림대회-인간VS동물 기상천외한 대회-밥상 뒤집기 대회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7.13 15: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여름특집 2탄! 세상 독특한 대회'가 나왔다. 

13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여름특집 2탄! 세상 독특한 대회'를 소개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2위는 '밥상 뒤집기 대회'가 나왔는데 일본에서는 일본의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밥상을 뒤집는 모습으로 인기를 끌어서 착안했는 이와테현이서 대회를 열게됐다고 전했다.

11위는 '세계 곳곳의 독특한 경주 대회'가 나왔는데 참가자들이 직접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직접 제작하며 수제 자동차를 타고 500미터를 자유롭게 질주하는 '소프박스 레이스'가 나왔다. 

대회에 참가한 자동차는 어떠한 연료 없이 사람의 힘으로 움직여야 하고 재미도 갖춰야만 한다고 했다. 

이어 사무실 의자 경주대회가 나왔는데 의자를 타고 경주를 하는 사람들은 무시할 수 없는 속도감으로 전문가 포스를 보여줬다.

10위는 '인간VS동물 기상천외한 대회'가 나왔는데 '중국 인간 VS 소 씨름 대회'와 '말과의 마라톤 대회'를 소개했다.

도착점까지의 길은 매우 험난한테 인간이 말을 이기기는 쉽지 않았고 25년 간 말이 우승을 했는데 2004년 최초의 런던 남성 롭이 우승을 했다.

9위는 '트림대회'가 나왔는데 미국에서 열린 이 대회에서 우승자는 팀 제너스로 심호흡을 한 뒤 마이크에 대고 마음껏 트림을 했는데 약 6분 이상의 트림을 하게됐다.

트림연맹은 트림오래하기 대회를 열어서 트림에 대한 편견을 없애기로 했다고 전했다.

8위는 '버티면 우승! 극한 상황을 참는 대회'들이 나왔는데 핀란드에서는 100도의 '사우나 버티기 챔피언십'을 개최했다.

이어 중국의  후난성에서 하는 '얼음방 24시간 버티기 대회'가 나왔는데 사면이 얼음이 둘러싸인 영화 5도의 얼음방에서 먹거나 마시지 않고 버티기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7위는 '자동차와 함께하는 대회'들이 나왔는데 굴삭기가 골키퍼를 서고 있는 미국의 '자동차 축구 대회'를 소개했다. 

중국의 중장비들이 총 출동한 '중장비 기술대회'를 소개했는데 중장비들의 묘기가 펼쳐졌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6위는 '상식파괴 물놀이 대회'가 나왔는데  노르웨이 오슬로의 풀장에서 '배치기 다이빙 챔피언십'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영국의 웨일즈에서는 '늪지 스노클링 챔피언십'을 소개했는데 개구리와 미꾸라지 등이 있는 진흙탕에서 스노클링을 하는 것이다.

5위는 '싱크로율 100% 흉내내기 대회'가 나왔는데 프랑스의 '돼지울음 소리 흉내내기 대회'가 열렸는데 돼지의 탄생과 죽음등 일생을 향 흉내내야 했다.

4위는 '민머리 빨판 줄다리기 대회'가 나왔는데 일본의 아오모리현 온천 여관에서 민머리 두 사람에게 흡착판을 연결한 뒤 머리에 오래 붙이는 쪽이 우승을 하게 된다.

이 대회는 머리에 유분기가 많을수록 불리해서 유분을 없애는 것이 관건이라고 했고 두상만 보고 누구인지 맞추는 대회도 함께 열렸다.

3위는 '끝까지 버티는 자가 승리한다'가 나왔는데 서로의 뺨을 때리고 더 오래 버티는 사람이 승리를 하는 게임이다.

빰 때리기 대회에서의 러시아의 바실리 카모스키는 몸무게 170Kg으로 연속 우승을 하게됐다.

영국의 코츠월드 올림픽에서는 정강이 차기 대회를 했는데 오로지 정강이만 차고 쓰러뜨려야 우승을 할 수 있다.

2위는 '못생겨야 Winnner! 얼굴 찌푸리기 대회'가 나왔는데 영국에서는 전세계에서의 인상 좀 쓴다는 사람들이 모여서 가장 못생긴 표정을 만들어야 한다고 했다.

1위는 '인간 탑 쌓기 대회'가 나왔는데 이 대회는 유네스코 문화 유산에 등재된 대회인데 이탈리아의 카탈루냐의 전통대회라고 했다.

'인간 탑 쌓기 대회'는 100명에서 200명이 한팀을 되어 참여를 하게 되는데 5년 이상 연습을 하고 참가한다고 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