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으라차차 만수로’ 김수로, 첼시 로버스 선수들과 단체 회식…뉴이스트 백호는 어디에?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7.13 08: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으라차차 만수로’ 김수로가 첼시 로버스 선수들, 이사진들과 함께한 회식 자리를 공개했다.

최근 김수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밤 9시50분 KBS2 으라차차만수로. #첼시로버스 #본방사수하려구 #다모였다 #인도음식최고”라는 내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로는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수로가 촬영한 사진에는 첼시 로버스 선수단과 이시영, 박문성, 럭키 등 이사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끌기도 했다.

김수로 인스타그램
김수로 인스타그램

그러나 엑소 카이 이후 ‘으라차차 만수로’에 합류해 활약 중인 뉴이스트 백호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아쉬움이 더해지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보기 좋아요”, “화이팅”, “첼시 로버스 선수들 너무 귀여운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1999년 영화 ‘쉬리’에 출연하며 연기자 생활을 시작한 김수로는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남다른 입담을 자랑,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김수로는 지난 4월 잉글랜드 축구 13부 리그에 속한 첼시 로버스를 인수하며 구단주가 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현재 김수로는 KBS 2TV ‘으라차차 만수로’를 통해 구단주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으라차차 만수로’에는 김수로 뿐 아니라 이시영, 카이, 백호, 박문성, 럭키가 첼시 로버스의 이사진들로 등장하며 소소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꿈을 잊은 청춘에게 반백살 김수로가 전하는, 영국축구구단 경영드라마인 예능 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