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좌관’ 이정재, 신민아X임원희X이엘리야X김동준과 김갑수에게 반격 성공할까?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7.12 23: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보좌관’에서는 이정재가 신민아와 함께 김갑수의 반격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2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에서 태준(이정재)은 성민(정진영)의 장례식장에 온 희섭(김갑수)을 보게 됐다.

 

jtbc ‘보좌관’ 방송캡처
jtbc ‘보좌관’ 방송캡처

 

태준(이정재)은 선영(신민아)에게 “송희섭 의원 장관이 되기 전에 짓밟아줘야 돼”라고 말하며 복수를 다짐했다. 

태준(이정재)은 선영(신민아)에게 “내가 어떤 선택을 하든 날 믿어줬으면 좋겠어”라고 했고 선영(신민아)은 위험할 수 있는 상황에도 태준(이정재)의 손을 잡기로 했다.

한편, 원식(정웅인)은 희섭(감갑수)에게 “태준이 장례식장 다녀온 이후 행적이 묘연하다”라고 보고를 했다.

갑영(김홍파)은 “독사 새끼는 이빨이 다 빠졌고, 여우는 곧 잡혀갈 텐데”라고 하며 태준에 이어 선영(신민아)를 노렸다.

희섭(김갑수)도 선영(신민아)에게 “강의원, 이 바닥은 말이야. 볍보다는 혓바닥이 더 무서운 곳이야”라고 경고했다. 

한편, 도경(김동준)은 태준(이정재)이 필요한 자료를 혜원(이엘리야)에게 전해 줬고 혜원은 태준에게 직접 가져다 주라고 조언했다.

태준(이정재)은 도경이 준 자료를 받아들고 “한도경씨. 도경씨 손도 빌립시다. 시작한 일인데 끝을 봐야지”라고 했고 도경은 혜원(이엘리야)와 함께 태준을 돕기로 했다.

또 석만(임원희)은 선영(신민아)과 사귀는 태준(이정재)에게 “우리 영감님과 이제 그만 해라. 영감님 흠집내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라고 했고 태준은 “알았다”고 답했다. 

한편,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정치인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JTBC 드라마 미스함무라비의 곽정환 PD와 OCN 라이프 온 마스, tvN 싸우자 귀신아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 그리고 제작사 스튜디오 오앤뉴가 제작을 했다. 

또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jtbc ‘보좌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 캡처
jtbc ‘보좌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 캡처

 

jtbc 금토드라마‘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