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진혁, 드라마 '저스티스' 속 나나와 로맨스? 그의 과거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 당시 영상 공개! "이런 모습, 노래 처음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유진 기자) 12일에 방송된 '연예가 중계' 에서는 드라마  '저스티스'의 주연인 최진혁의 라이브 초대석 인터뷰가 보여졌다. 

 

'연예가 중계' 캡쳐

 

라이브 초대석의 주인공은 최진혁이었다. 드라마  '저스티스'의 주연인 그는 동생이 억울한 죽음을 당한 후 타략하게 된 변호사 역할을 맡았다. 그는 출연한 드라마가 긴장감, 스릴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라고 소개했다. 극 중 손현주와 호흡을 맞추게 되었는데 손현주는 최진혁의 출연소식을 듣고 출연을 결정했다고 했다고 전했다. 

연기호흡이 가장 잘 맞았던 배우로 손현주와 선배배우들이라고 답했고 나나와의 로맨스가 있는지를 묻자 모르겠다고 답했다. 키스씬을 잘 찍는 노하우를 묻자 집중하다보면 좋은 모습이 나온다고 답하며 민망해했다. 그는 현재 여친이 있는지 묻자 없다고 답했다.  

과거 6천 대 일의 경쟁을 뚫고 연기 서바이벌 대회에서 1등을 했던 모습이 영상으로 보여졌다. 영상 속 그는 앳된 얼굴로 소울이 가득한 목소리로 노래를 잘 불러서 신현준을 비롯한 연예가 중계 진행자들을 놀라게 했다. 최진혁은 이 영상을 보자마자 너무나 민망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악력기를 선물하자 아주 쉽게 굽혔다 폈다를 해서 그의 놀라운 힘에 다시 놀라게 했다. 그는 앞으로 진심으로 연기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