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양의 계절’ 윤소이, 하시은과 임신-결혼 “나에게 오창석은 없다”…최성재에게 “둘째 아이 갖자”(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7.12 20: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태양의 계절’ 에서는 윤소이가 오창석이 임신한 하시은과 결혼한다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고 최성재에게 둘째를 갖자고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2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 에서 지난 방송에서는 광일(최성재)은 시월(윤소이)이 둘째 갖기를 반대하는 모습이 이상했다. 

 

KBS2 ‘태양의 계절’ 방송캡처
KBS2 ‘태양의 계절’ 방송캡처

 

이번 방송에는 시월(윤소이)가 태양(오창석)이 덕실(하시은)이 임신하고 결혼한다는 말에 충격을 받고 길바닥에서 기절을 했다.

광일(최성재)은 시월(윤소이)이 입원한 병원으로 달려가서 “나 때문에 많이 힘들었지? 내가 미안해”라고 말했다.

이어 광일(최성재)는 시월(윤소이)에게 “둘째 필요 없어. 할아버지는 내가 설득할게. 걱정하지마. 당신 잘못되면 나 못살아”라고 밝혔다.

하지만 시월(윤소이)는 태양(오창석)이 양지가에 복수를 한다는 것을 적극적으로 막기로 결심했고 광일에게는 “둘째를 갖자”고 말했다.

또 태양(오창석)과 덕실(하시은)이 결혼하는 모습이 나오면서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펼쳐질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자게임을 그린다.

서로를 속고 속이는 수 싸움과 배신으로 점철되는 양지그룹 제왕의 자리, 그로 인해 희생된 한 남자의 비극적인 복수극과 역설적이지만 낭만적 성공담을 담는다.

‘태양의 계절’은 김원용 PD 연출, 이은주 극본의 드라마이며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00부작 예정으로 알려졌다.

‘태양의 계절’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태양의 계절’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 캡처
KBS2 ‘태양의 계절’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 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 은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