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오늘저녁’ 울주 우유소프트아이스크림 맛집 위치는? 밀크잼-요거트-푸딩-젤라또-라떼 등 신선한 유제품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7.12 18: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소개된 우유소프트아이스크림 맛집이 화제다.

12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연 매출 3억 원을 올리고 있는 정해경(30) 씨의 울산 울주군 소재 우유소프트아이스크림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울주군 언양읍과 두서면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유제품 전문점이다. 30년 넘게 집안에서 운영하는 목장의 신선한 우유를 이탈리아에서의 젤라토 교육과 프랑스·네덜란드에서의 낙농 수업 등으로 체득한 전문 지식을 통해서 올바르게 활용해 만든 다양한 제품으로 연일 문전성시다. 낙농 후계자인 정해경 씨의 손을 거친 유제품은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뜨거운 인기다.

무더운 여름 가장 잘 팔리는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아이 엄마들이 감사인사를 전하게 하는 건강한 간식이다. 집안 목장으로부터 공수한 원유를 18시간 숙성시켜 만드는 아이스크림은 그 풍미의 수준이 다른 곳과는 다르다고 한다. 목장에서 고객에게 전달되는데 24시간 밖에 안 걸리는 셈이다. 단맛을 내는 당을 조금만 넣어, 우유 본연의 고수함이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크림 외에도 우유잼, 수제 요거트, 아포가또, 판나코타(밀크푸딩), 젤라또, 홀스타인라떼, 음메리카노, 젤리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유가공품을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우유잼(밀크잼)은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1~2위를 다툴 정도로 만만치 않은 인기를 자랑한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본XX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등) : 울산 울주군 언양읍 헌양길(서부리)
# 본XXXX (젤라또, 우유잼, 요거트 등) : 울산 울주군 두서면 구량차리로(차리)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