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서윤, 우창범-열매 논란 전 인스타그램보니…과거에도 거짓말로 비난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7.12 17: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아프리카TV BJ서윤이 남자친구 우창범과의 열애로 BJ열매 폭로의 시발점이 된 가운데 그의 일상에 이목이 모인다.

최근 BJ서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믿고 구매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제품이예요. 저도 계속 쓰고있다는. 그나저나 이여름에 감기걸려서 힘드네용 ㅠ 다들 냉방병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민소매 티셔츠 차림의 서윤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의 상큼한 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시선이 집중됐다.

BJ서윤 인스타그램
BJ서윤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 2일 BJ서윤은 몸이 아파 할머니집에 가겠다며 휴방을 알린 날 우창범과 함께 공항에서 찍힌 사진이 인터넷이 올라오면서 논란을 빚었다. 이에 서윤은 사과 방송을 통해 남자친구와 놀러 갔다고 말했고, 이 과정에서 우창범이 함께 등장했다. 

당시 네티즌들은 우창범의 연인은 BJ열매가 아니냐고 물었고 우창범은 BJ열매가 자신과 만나던 중 BJ케이와 바람을 피워 헤어졌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이후 화가난 열매의 폭로가 시작되며 서로의 폭로전으로 번졌다.

그는 과거에도 거짓말 논란을 빚은 것으로 알려졌다. 2016년 서윤은 비글즈의 자매 크루였던 데빌즈 소속으로 합방과 크루 방송을 많이 했다.

서윤은 비글즈, 데빌즈와 여행을 갔지만 시청자들에게는 아파서 쉰다는 거짓말을 해 비난을 샀다. 이 거짓말 사건으로 한달간의 휴식기를 갖고 복귀 했다.

복귀 이후 거짓말, 성형 등으로 한동안 비난이 많았고 방송 침체기를 겪기도 했다

앞서 서윤의 나이는 29세로 알려졌었으나 그는 최근 실제 나이가 1989년생 31세라고 밝힌 바 있다.

Tag
#BJ서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