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WekiMeki) 김도연, 앞머리 자르고 상큼함 UP…“도연 is 뭔들”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7.12 16: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위키미키(WekiMeki) 김도연이 앞머리를 잘라 한층 더 상큼해졌다. 

12일 김도연은 위키미키의 공식 트위터에 “키링 저 앞머리잘랐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도연은 차 안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사진을 찍고 있다. 

앞머리가 없을 때와 또 다른 상큼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위키미키 공식 트위터

특히 지난 7일 “앞머리 만들기 자르구시퍼요 #곧자르고 #나타날테야”며 앞머리 자르기를 예고했던 바 팬들은 어떤 모습이든 소화하는 그의 비주얼에 감탄했다.

한편, 김도연은 지난 2016년 1월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 후 최종 11인에 발탁되며 아이오아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위키미키 공식 트위터

이후 함께 아이오아이로 활동했던 최유정과 함께 위키미키로 데뷔한 그는 지난 4월 14일 앨범 ‘LOCK END LOL’로 컴백했다.

앨범 ‘LOCK END LOL’의 타이틀곡 ‘피키피키(Picky Picky)’는 빠른 템포의 펑키한 트랙에 ‘Picky Picky’라는 반복적이고 중독성 있는 훅(Hook)이 매력적인 곡으로 유닛별로 짜임새 있게 구성된 칼군무 위키미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피키피키(Picky Pick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위키미키(WekiMeki)는 8월 10일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