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총사’ 이진욱, 삼총사 리더 ‘소현세자’ 역 “역할 애정 듬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이진욱이 승마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tvN ‘삼총사’에서 소현세자 역을 맡은 이진욱이 완벽한 캐릭터 변신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모습이 눈길을 끄는 것. 
 
tvN ‘삼총사’ / 윌엔터테인먼트
tvN ‘삼총사’ / 윌엔터테인먼트

이는 이진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nlfdpsxj)에 공개된 것으로, 승마 복장을 착용한 채 말 위에서도 여유로우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진욱의 모습은 마치 화보를 연상케 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이번 작품을 통해 제대로 된 승마를 처음 배우게 된 이진욱은 빠른 습득력과 능숙한 승마 솜씨를 발휘, 벌써부터 소현세자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진욱은 거의 매일 승마 연습에 임하며 ‘소현세자’로 완벽 빙의 하기 위한 애정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술 연습과 만주어 연습에도 매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역할에 대한 애정을 한껏 느낄 수 있어 작품 속 면모가 매우 기대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삼총사’ / 윌엔터테인먼트
tvN ‘삼총사’ / 윌엔터테인먼트

알렉상드르 뒤마 작가의 소설 ‘삼총사’를 모티브로 한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는 조선 인조 시대를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담은 ‘조선판 삼총사’로 재창조될 예정으로, 소설 ‘삼총사’의 낭만적 픽션과 소현세자의 삶을 둘러싼 비극적 역사를 적절히 조화시켜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를 선보인다.
 
삼총사의 리더 ‘소현세자’ 역에 이진욱, ‘허승포’ 역에 양동근, ‘안민서’ 역에 정해인을 비롯한 ‘박달향’ 역에 정용화, ‘조미령’ 역에 유인영, ‘강빈’ 역에 서현진이 출연을 확정 지어 많은 화제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진욱이 남성미와 카리스마를 뽐내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한편, 탄탄한 스토리로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tvN 일요드라마 ‘심총사’는 오는 8월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