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으라차차 만수로’ 이시영-김수로-백호-럭키-박문성, 청주 FC VS 첼시 로버스 경기 관람 中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7.12 15: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으라차차 만수로’ 이시영이 11일 진행된 청주 FC와 첼시 로버스의 이벤트 매치 직관을 인증했다. 

11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놔.진촤 백호이사님 이렇게 잘생길일이냐고요오 #첼시로버스 #동호가다했다 #이사님 #궁디팡팡 #우리는숟가락만얹었네요#데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백호-이시영-박문성-김수로-럭키가 경기장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다. 

지난 11일 진행된 청주 FC와 첼시 로버스 선수들의 직관에 나선 멤버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첼시 로버스 경기 너무 재밌었어요!! 이사님들 케미 최고”, “다들 비오는 데 수고 많으셨어요~”, “첼시 로버스 경기 얼른 방송 나왔으면 좋겠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시영 인스타그램

2008년 SUPER ACTION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 3 - 신드롬’으로 데뷔한 이시영은 ‘꽃보다 남자’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당시 이시영은 조연이었지만 눈에 띄는 비주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후 ‘천만번 사랑해’, ‘장난스런 키스’, ‘난폭한 로맨스’에 출연하며 꾸준히 작품활동을 펼쳐온 이시영은 최근 ‘으라차차 만수로’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이시영이 출연 중인 ‘으라차차 만수로’는 새로운 꿈을 향해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한 김수로가 좌충우돌 구단을 이끌어가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

구단주 김수로를 비롯해 이시영-박문성-엑소 카이-김수로-럭키-뉴이스트 백호가 이사진으로 나서 의기투합 중이다. 

김수로의 축구 구단주 도전기와 함께 다양한 세대로 구성된 구단 운영진이 고민과 꿈을 함께 나누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으로 호평받고 있다. 

‘으라차차 만수로’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