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눈물은 하트모양’ 구혜선, 안재현이 반한 청순美…“내일 사인회에서 만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최근 ‘눈물은 하트모양’이란 소설을 출간한 배우 구혜선이 팬사인회 소식을 알렸다.

12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 오후 1시. 진산 갤러리(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63) 사인회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은 하얀 의상을 입고 있다. 옅은 미소를 머금은 그의 뽀얀 피부와 커다란 눈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30대 후반이라는 나이가 놀라운 동안 외모가 돋보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구혜선 진짜 예쁘다”, “완전 우윳빛깔이네”, “나도 사인회 가고싶다”, “다이어트 안 해도 너무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은 최근 소설 ‘눈물은 하트모양’을 발간하고 작가로서 대중들 앞에 나섰다.

구혜선의 세 번째 소설인‘눈물은 하트모양’은 좀처럼 예상하기 힘든 성격의 여자 소주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끌려들어 가버리는 남자 상식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이 작품은 구혜선이 실제 자신의 연애담을 담았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다만, 이번 소설에 현재 남편인 안재현과의 이야기는 없다고. 

구혜선은 지난 11일 톱스타뉴스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본래 영화로 만들려고 시나리오로 썼던 글이다. 7~8년 전쯤에 만든 작품이라 남편에게도 보여줬었다. 독립영화 한 편을 본것 같이 독특하다고 하더라”고 비하인드를 밝힌 바 있다.

한편, 구혜선은 소설 ‘눈물은 하트모양’은 현재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