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박희본, 호탕한 ‘장나라 연애코치’ 눈도장 ‘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박희본이 연애코치로 변신해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극본 주찬옥 조진국 / 연출 이동윤)에서 장나라의 연애 조력자이자 의리파 동료로 첫 등장, 솔직하고 호방한 캐릭터로 미친 존재감을 발산한 것.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박희본 / MBC 방송 화면 캡처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박희본 / MBC 방송 화면 캡처

지난 2일(수) 방송된 ‘운명처럼 널 사랑해’1회에서 지연(박희본 분)은 사무실 내 온갖 심부름을 도맡아 하고, 존재감도 약한 미영(장나라 분)을 도와주는 마음 따뜻한 회사 동료로 첫 등장, 거절하는 연습을 시키는가 하면, 미영의 뒷담화를 하는 동료들에게는 입모양으로 욕을 하는 등 호탕하고 의로운 면모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극중 박희본이 연기하는 ‘지연’은 미영과 같은 로펌에서 일하는 동료이자 룸메이트로, 미영에게 없어서는 안 될 연애 조력자. 
박희본은 마냥 착하고 순수하게 웃고 있는 미영을 답답해하면서도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지연’역을 특유의 꾸밈없고 안정된 연기로 완벽 소화해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뿐만아니라, 마카오에 도착 후 민변호사(김영훈 분)와의 하룻밤을 주저하고 걱정하는 미영에게 “걱정을 왜 해! 좋아하는 남자랑 같이 간 건데! 좋아하는데 몸 가는 거 당연한 거 아냐? 설마 처음은 아니지?” 라며 거침없고 솔직한 조언을 퍼부어 드라마 내 최강 캐릭터로 등극하기도. 
 
이에 시청자들은 “이 언니 정말 탐나요! 제 친구였으면 전 지금 싱글이 아닐텐데. 앞으로의 활약 기대할게요~”, “솔직하고 현실적인 연기甲”, “희본씨 나와서 수목 드라마는 이제 ‘운널사’로 정했습니다~”, “어렵고 어두운 드라마가 많은데 희본언니 나오는 로코물이라니. 대박 환영!” 등 박희본과 캐릭터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렇게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사랑을 받으며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박희본과 함께, 장혁, 장나라, 최진혁, 왕지원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이슈몰이 중인 MBC 새 수목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