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플로(Bigflo) 의진, 이수정이 반한 나이 믿기지 않는 미모…‘불면증’으로 열띤 활동 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빅플로(Bigflo) 의진이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의진의 일상 역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긴 장문의 글과 함께 ‘개그콘서트’ 출연 소감을 전했다.

그는 “너무 즐겁게 촬영한 개콘!! 덤으로 실검까지!! 감사합니다~”라고 말문을 뗐다.

이어 “저 때문에 고생해준 형 누나 동생 감사해요~ 큰 웃음을 담당하고 계신 많은 개그맨, 개그우먼분들 고생하셨어요^^ 안 보이는데서 고생해주시는 스텝분들도 고생 많으셨어요!”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잘했구~♥ 너무 귀여워~!!!!!♥ 쇼케이스, 팬미팅으로 바쁜 하루 보냈죠? 고생 많았어요ㅜ”, “이제 개콘까지 나가는 우주대스타님”, “연기자인 줄 너므너므 잘하던데요 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의진 인스타그램
의진 인스타그램

빅플로(Bigflo) 의진은 빅플로는 2014년 미니 앨범 ‘First Flow’로 데뷔해 빅플로로 활동했다. 빅플로의 론은 이사강과 결혼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13일 계약만료가 됐다. 현재는 렉스, 성민, 의진이 빅플로에 남아있다.

또한 의진은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이의진은 유앤비(UNB)로 재데뷔했다.

이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그는 Mnet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정한 모습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마지막 화에서 이수정은 의진과 커플이 돼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올해 31세로 동갑내기 커플이다. 톱스타뉴스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의진은 “이수정과는 친구 사이로 남았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의진은 ‘e:motion’으로 솔로로 데뷔하며 열띤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는 이번 타이틀곡 ‘불면증’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감미로운 보컬을 통해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