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폴] 김재환, 팬들이 뽑은 ‘프듀 시즌2’ 최고의 직캠은?…역대급 접전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7.11 18: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김재환 ‘프듀 시즌2’ 최고의 직캠은 무엇?

최근 톱스타뉴스는 “프듀 시즌2 속 김재환 최고의 직캠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기간은 2019년 6월 18일부터 2019년 7월 20일까지다.

투표 결과는 아래와 같다.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 캡처


그룹배틀평가 - 쏘리쏘리
45.1%
852명


포지션평가 - 소나기
10.1%
190명

콘셉트평가 - 네버

44.8%
847명

톱스타뉴스 홈페이지

전체 팬 중 약 45%에 달하는 팬들 ‘쏘리쏘리’를 택했다. 역대 스타폴 중 가장 치열한 접전이 벌어진 투표라고 과언이 아닌데, 2위인 ‘네버’ 직캠이 퍼센트로는 44.8%, 투표수로는 847명이었다. 852표를 받은 ‘쏘리쏘리’와 비교했을 때 단 다섯표가 모자라서 2위가 된 것.

이와 같은 투표 결과는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가수 김재환은 완벽한 ‘샹들리에’ 커버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 4일 스윙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Sia - Chandelier (cover by. 김재환 KIMJAEHWAN)'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김재환이 커버한 시아(Sia)의 '샹들리에(Chandelier)' 가창 모습이 담겨 있다. 흑백 영상 속 김재환은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마이크 앞에 앉아 열창하고 있다.

김재환은 안정적인 기타 연주와 흐트러짐 없는 가창력으로 '샹들리에'를 소화했다. 김재환 특유의 시원한 고음이 ‘샹들리에’에 들어맞는 것은 물론, 김재환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샹들리에’가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하고 있다.

김재환은 그룹 워너원의 메인보컬 출신으로 지난 5월 솔로 데뷔앨범 ‘어나더(Another)’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로 자신만의 감성을 전한 김재환은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 연습생 시절부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만큼 데뷔 후에도 계속해서 발전하는 면모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OST 'Black Sky' 가창자로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