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청하 vs 여자친구 1위 대결…‘프로듀스X101’ 콘셉트 평가 재현, 5개 조 구성은?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7.11 18: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청하와 여자친구의 1위 대결이 성사됐고, ‘프로듀스X101’ 콘셉트 평가 무대 재현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청하, 여자친구, 네이처, 가비앤제이, 기리보이, 리미트리스, 박재정, 벤, (여자)아이들, 세러데이, SF9, 에이티즈, 여자친구, 1TEAM, 의진, 젤로 그리고 프로듀스X101 연습생들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1위 후보로는 여자친구(소원·예린·은하·유주·신비·엄지)의 ‘열대야’(FEVER)와 청하의 ‘스내핑’(Snapping)이 나란히 올랐다.

청하는 2주 연속 1위를 노리게 되면서 대세를 굳혔으며, 여자친구는 컴백 일주일 만에 1위 후보에 오르면서 건재함을 과시해, 눈길을 끄는 구도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프로듀스X101’ 콘셉트 평가에서 선보였던 무대가 재현된다. 1등을 기록한 퓨처 EDM 댄스 곡 ‘유 갓 잇’(U GOT IT)와 지코가 프로듀싱한 ‘움직여’를 다섯 곡의 무대가 ‘프듀X101’ 연습생들의 매력을 뽐내는 장이 될 전망이다.

해당 5개 조의 연습생 구성은 다음과 같다.

‘유 갓 잇’의 갓츄 조는 김요한(위), 황윤성(울림), 한승우(플랜에이), 김우석(티오피미디어), 차준호(울림), 이은상(브랜뉴뮤직)으로 구성돼 있다.

‘움직여’의 SIXC(6Crazy) 조는 조승연(위에화), 이진혁(티오피미디어), 김국헌(뮤직웍스), 이한결(MBK), 최병찬(플랜에이), 김현빈(쏘스뮤직)으로 구성돼 있다. 참고로 최병찬의 경우, 만성 아킬레스건염 악화로 ‘프듀X101’ 자체를 하차했고 이번 무대에도 불참 수순이다.

‘이뻐이뻐’의 크레파스 조는 함원진(스타쉽), 송형준(스타쉽), 이진우(마루기획), 손동표(DSP미디어), 구정모(스타쉽), 강민희(스타쉽)로 구성돼 있다.

‘먼데이 투 선데이’(Monday to Sunday)의 데비(데일리 비타민) 조는 토니(HONGYI), 김민규(젤리피쉬), 이협(개인연습생), 이세진(iME 코리아), 주창욱(울림), 남도현(MBK), 김동윤(울림)으로 구성돼 있다.

‘슈퍼 스페셜 걸’(Super Special Girl)의 맴맴 조는 강현수(AAP.Y), 김시훈(브랜뉴뮤직), 금동현(C9), 송유빈(뮤직웍스), 최수환(개인연습생), 박선호(싸이더스HQ)로 구성돼 있다.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