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나의 거리’ 신소율-김옥빈, ‘사랑 쟁탈전’ 승자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회가 거듭되면서 재미는 물론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과 우리들의 삶을 대변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의 김옥빈과 신소율이 이희준을 사이에 두고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겨 화제다.
 
지난 30일 방송에서 다영(신소율 분)은 창만(이희준 분)과 함께 영화를 본 후에 식사를 제안했다가 거절을 당했고 혼자 덩그러니 남겨져 섭섭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 같은 시각 유나(김옥빈 분)는 카페 섬에서 혼자 술을 마시고 만취한 상태였고 사실 창만은 그녀의 연락을 받고 간 것. 이후 밤거리를 함께 걷던 두 사람은 유나의 눈물로 인해 갑작스런 포옹까지 하게 되었다.
 

‘유나의 거리’ 신소율-김옥빈 / JTBC
‘유나의 거리’ 신소율-김옥빈 / JTBC

‘유나의 거리’ 다음 회 예고에서는 팔짱을 끼고 집으로 돌아오는 유나와 창만을 목격한 다영의 모습과 미선(서유정 분)을 통해 다영과 창만의 영화관 데이트 소식을 접한 유나의 모습이 그려지며 둘 사이에 묘한 신경전이 펼쳐질 것을 예상케 했다. 특히 다영은 “언니 창만 오빠 좋아하죠? 더 이상 오빠한테 접근하지 마세요”라 경고한 후 “그래 난 싸가지다, 넌 꼬리 열두 개 달린 불여우고!”라는 말로 종지부를 찍어 유나의 화를 돋구는 모습을 보였다. 게다가 한사장(이문식 분)이 그들의 모든 대화를 엿들은 상황이라 이후의 사건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방송을 접한 몇몇 시청자들은 “대박, 백퍼 이희준 때매 싸우겄지…”, “원래도 사이 안 좋았는데 더 안좋아질 듯ㅠㅠ”, “다영이 안타깝다!!!!”, “창만이가 나쁜 거 아님?? 알고보니 바람둥이--++”, “둘이 피터지게 싸우는거 아냐??” 등의 뜨거운 의견을 보여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유나의 거리’는 직업, 성별, 나이, 성격까지 천차만별인 개성만점 사람들과 전직 소매치기범인 한 여자가 사는 다세대주택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사나이가 들어온 후, 상처와 아픔을 치유 받고 함께 부대끼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작품으로 오늘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