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캠핑클럽’ PD, “맏내 이효리부터 성유리까지 반전매력 가득한 티저 기대하라”…어땠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JTBC 신규 예능 ‘캠핑클럽’의 연출을 맡은 마건영, 정승일PD가 첫 방송을 앞두고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작년이 핑클 데뷔 20주년이었다. 네 사람이 각자의 사정이 있지만 함께 무언가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하더라. 그 시점을 계기로 14년 만에 핑클이 모인다면 필요한 건 무엇일까를 생각해봤다. 이들의 과거, 현재, 미래를 같이 보여줄 수 있는 방식을 고민하던 중 ‘공연에 대한 고민이 있는 캠핑카 여행’이라는 방법을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의 관전포인트는 “14년 만에 뭉친 원조비글돌 핑클의 모습,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는 국내 여행지, 핑클의 공연 성사 여부”라고 밝혔다.

이효리-성유리 /
핑클 이효리-성유리 / JTBC 신규 예능 ‘캠핑클럽’

또한 “여행을 하며 달라진 멤버들의 모습을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JTBC 신규 예능 ‘캠핑클럽’ 티저
JTBC 신규 예능 ‘캠핑클럽’ 티저

JTBC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다.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캠핑클럽’은 ‘걸스피릿’ ‘효리네 민박1,2’의 마건영PD가 정승일PD와 공동으로 연출한다. 

JTBC 신규예능 ‘캠핑클럽’은 오는 14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캠핑클럽’의 선공개 영상은 공식홈페이지와 유투브 채널(JTBC entertainmen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