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캠핑클럽’, 핑클 재결합 기대 UP…성유리 “긴 시간 잊지 않고, 고마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핑클이 완전체로 ‘캠핑클럽’에 출연을 알린 가운데 성유리가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28일 성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긴 시간 저희를 잊지 않고, 이렇게 귀한 선물을 주신 팬분들 감사해요♥ 내 마음속에 저장~저도 잊지 않을게요~고마워요! 7월 14일, 캠핑클럽에서 만나요 #핑클 #Finkl #팬사랑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팬들이 준비한 핑클의 옛날 모습이 담긴 광고였다. ‘FOREVER 영원한 요정 핑클의 완전체 컴백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가 담겨 있다.

‘캠핑클럽’에 핑클이 완전체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오랫동안 그들의 방송 활동을 기다렸던 팬들의 마음이 담긴 선물이었다. 데뷔 당시 풋풋했던 모습을 보며 당시를 떠올리게 했다.

성유리 인스타그램
성유리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돌아와 주셔서 고맙습니다”, “보셨다. 누나도 보셨다니 뿌듯해요. 누나 고마워요”, “육아 중에 힘 나는 제일 기쁜 소식이에용^^ 핑클 완전체 얼마나 기다렸는지 넘넘 기대하고있어용!! 캠핑클럽 홧팅”, “너무 기다리던 시간이에요ㅠㅠ기사 보고 눈물났어요ㅠㅠ제 중딩시절의 전부였던 언니들. 이렇게 다시 돌아와 주셔서 고맙습니다” 등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또한 맹세창, 박하선, 조보아, 이정현 등 많은 스타가 축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는 모습을 담는다.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또한 네 사람은 목적지는 어디인지 알 수 없지만, 발길 닿는 대로 여행을 하며 아름다운 산과 들을 경험하고 자신들만의 추억을 만들었다. 이들의 여전히 넘치는 에너지와 예능감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핑클은 1998년 데뷔한 걸그룹이다. 지금까지도 잊히지 않고 많은 사랑을 받은 그룹이다. 핑클은 청순함, 귀여움, 성숙함으로 어필하며 여러 곡에서 매번 다른 콘셉트를 보여주었다.

2014년 무한도전 토토가에서 이효리가 밝힌 바에 따르면 2008년 이효리 콘서트 이후로 다 같이 모인 적이 없다고 해 불화설이 아니냐는 말이 나왔지만 이후 그들이 다 같이 모인 사진을 공개해 팬들은 안도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JTBC ‘캠핑클럽’은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주간 '현역가왕' 인기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