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와이, 프라다 입고 진지한 모습…씨잼 “병윤아 가면 바꿀때 됐다”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7.11 12: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비와이가 ‘해피투게더4’ 출연을 예고해 관심이 집중됐다.

최근 비와이는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와이는 프라다 옷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한껏 진지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그의 모습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비와이 SNS
비와이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 왜 요즘 표정이 다 똑같냐 ㅋㅋ”, “절레절레표정으로 보여”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의 절친 씨잼은 “병윤아 이제 가면 바꿀때 됐다”라는 댓글을 통해 관심보였다.

비와이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다. 

비와이의 소속사(회사)는 데자부 그룹이다. 그는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서 여자친구와의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와이는 오는 여름 방송을 시작하는 Mnet ‘쇼미더머니(쇼미)8’ 프로듀서로 나설 예정이다. ‘쇼미더머니8’은 기존의 4팀 체제를 버리고 두 개의 크루 체제를 새로 도입한다. 

두 팀의 크루로 나뉜 래퍼들은 랩 배틀에서 정면으로 맞붙게 되며 이를 통해 한 층 더 강렬하고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을 선사할 전망이다. 

각 크루에 4명씩, 총 8명으로 구성된 프로듀서 군단은 빠르게 변화하는 힙합 장르의 트렌드에 발맞춰 각자 포지션이 뚜렷한 인물들로 발탁됐다.

핫한 레이블의 수장 스윙스와 대중을 사로잡는 대체 불가 래퍼 매드클라운, 현 힙합씬의 가장 핫한 아이콘 키드밀리가 한 팀을 이룬다. 여기에 주목받는 영 제너레이션 비트메이커 보이콜드가 가세할 예정이다.

한편 비와이는 11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 4’에 서민정, 신지, 김종민, 지상렬, 크러쉬와 함께 출연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