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티몬, 스타벅스 할인 쿠폰 5회 발급 가능…받는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티몬에서 스타벅스 쿠폰 이벤트가 진행된다.

11일 티몬에서 '시원한 여름 티몬과 함께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를 알렸다.

이 이벤트는 스타벅스 쿠폰을 발급 아메리카노 600원(15%) 할인 쿠폰을 오전 10시를 시작으로 오후 12시, 2시, 4시, 6시에 각각 1만 장씩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쿠폰 발급은 포털사이트에 ‘티몬 스타벅스’를 검색한 뒤 나오는 배너를 통해 가능하다.

티몬 ‘스타벅스 쿠폰 이벤트’ 화면 캡처
티몬 ‘스타벅스 쿠폰 이벤트’ 화면 캡처

또한, 쿠폰은 이벤트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으로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구매일로부터 60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시간별 ID 당 1회 선착순으로 진행되지만 총 5회 모두 발급할 수 있다. 적용 상품은 이벤트 페이지 내 연결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 대상으로 혜택이 가능하다.

환불, 취소, 무통장 미입금 시 쿠폰 회수 후 나머지 금액이 환불되고 부분환불 시 남아있는 구매 금액이 쿠폰의 조건에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쿠폰 회수 후 나머지 금액이 환불된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 시 쿠폰의 적용 조건을 충족하지 않을 경우 환불이 불가할 수 있으며 타 쿠폰 및 즉시 할인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특히 동일 배송지로 2건 이상 복수 아이디로 구매하는 등 재판매 목적 등의 구매는 주문이 취소될 수 있다고 알렸다.

더 자세한 사항은 티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