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 ★픽] ‘주간아이돌’ 데이식스(DAY6) 제이X성진, 3종 차력쇼로 병약 이미지 타파와 ‘남행열차 구성진 창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주간아이돌’에서  데이식스(DAY6)가 명곡 메들리와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10일 방송된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는 조세호, 광희, 남창희 진행으로  밴드 데이식스 성진, 제이(Jae), 영케이(Young K), 원필, 도운이 출연했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데이식스는 'The Book of Us: Gravity'의 앨범 발매를 앞두고 나와서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데이식스(DAY6) 는 '데이식스 명곡 메들리' 무대를 선보였는데 MC 남창희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군무가 없다”며 MC 조세호에게 마이데이(팬덤명)와 함께 할 수 있는 안무를 만들어주길 요청했다.

이에 조세호는 데이식스 멤버들에게 창작 안무를 보여줬고 멤버들은 만족하며 곧바로 악기를 연주하면서 아이돌 밴드의 면모를 자랑하며 연주 뿐 아니라 군무를 선보이며 군무돌의 반전 모습도 보여줬다.

데이식스는 그 동안 숨겨왔던 예능감을 뽐내면서 평소 병약한 이미지로 팬들을 걱정시키던 제이는 배드민턴 셔틀곡으로 수박을 명중시켰다.

제이는 '야구방망이로 촛불끄기'등 차력쇼를 보여주며 반전 이미지를 보여줬다. 

제이는 차력쇼를 보여주기 전에 “햇빛 알레르기부터 모든 알레르기는 다 가지고 있다”라고 엄살을 부렸지만 이때 만큼은 남자다운 모습이 됐다. 

이어 성진은 트로트 메들리를 하며 '남행열차'를 불렀는데 구성진 창법과 춤을 보여주며 멤버들과 MC들의 환호를 받았다. 

MBC every1, MBC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