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동상이몽 시즌2’ 소이현, 첫 데이트 장소 틀린 인교진에…“누구랑 갔어?”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7.10 14: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가족 단합대회를 떠난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소이현과 인교진은 서로에 대한 정보를 맞추는 스피드 퀴즈를 진행했다.

인교진은 첫 번째로 출제된 애칭 문제에 대해서는 ’이쁜이’라고 1초 만에 외치며 자신만만하게 맞혔다.

하지만 애창곡,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서는 “뭐지? 새싹보리”라며 정답을 맞히지 못해 소이현의 서운함을 샀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특히 첫데이트 했던 곳이 어디냐는 문제에는 “삼청동”이라고 답했고, 소이현은 “삼청동 누구랑 갔냐”라고 싸늘한 눈빛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인교진이 “미술관”이라고 정답을 외치자 “맞았다”며 기분 좋은 미소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 이 부부 진짜 너무 재밌음”, “소이현 눈빛 너무 귀여운데 웃기다”, “소이현 이렇게 보니까 진짜 예쁘다”, “분량 좀 늘려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4년생인 소이현과 1980년생인 인교진의 나이는 각각 36세, 40세로 두 사람은 4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한편,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