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팅커벨 환생?’…아이즈원(IZONE) 김채원, 뉴욕 물들인 요정美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7.10 13: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아이즈원(IZONE) 김채원이 미모로 뉴욕을 물들였다. 

10일 아이즈원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NY♥”이라는 글과 함께 김채원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채원은 뉴욕의 거리에서 즐겁게 여행을 즐기고 있다. 최근 ‘KCON’ 참석을 위해 뉴욕으로 향한 그는 일상 속에서도 화보 같은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채원이 뉴욕 뒤집어놓으셨다”, “진짜 요정인가?”, “너무 이쁘다 진짜”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아이즈원의 인스타그램에는 김채원뿐 아니라 장원영-이채연-미야와키 사쿠라 등 멤버들 모두 뉴욕에서 여행을 하는 사진이 게재돼 보는 눈을 즐겁게 했다.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김채원이 속한 아이즈원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중심에서 개최된‘KCON 2019 NY’의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연장 메디스 스퀘어 가든에서 진행된 ‘KCON 2019 NY’에서 아이즈원은  ‘비올레타’, ‘내꺼야’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뉴욕 현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아이즈원을 비롯한 베리베리-에이비식스(AB6IX)-세븐틴-뉴이스트-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K-POP 대표 아티스트들의 명품 퍼포먼스가 담긴 ‘KCON 2019 NY’의 엠카운트다운 무대는 오는 25일(목) 저녁 6시, Mnet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즈원(IZONE)은 지난달 26일 일본에서 ‘부에노스 아이레스’를 발매, 일본 음악차트 정상을 휩쓰는 등 글로벌 아이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