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출 드레스로 처벌 위기’ 베트남 모델 응옥찐, 평소에도 과감한 스타일 과시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7.10 12: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칸영화제에서 파격 노출 드레스로 화제를 모은 베트남 모델 응옥찐(Ngọc Trinh)의 평소 근황에도 이목이 모인다.

최근 응옥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유했다.

그중에는 칸 영화제에서 선보였던 파격 드레스에 버금가는 의상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그는 마치 수영복을 연상하게 하는 의상에 블링블링한 망사로 포인트를 줬다.

응옥찐은 평소에도 딱 붙는 짧은 미니드레스나 크롭 탑, 레깅스 등을 입고 뛰어난 몸매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응옥찐 / epa, 연합뉴스
응옥찐 / epa, 연합뉴스
응옥찐 인스타그램
응옥찐 인스타그램
vnpress.vn
vnpress.vn
pose.vn
pose.vn
phunuvagiadinh.vn
phunuvagiadinh.vn
phunuvagiadinh.vn
phunuvagiadinh.vn

한편, 지난 6월 8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 선’ 등 외신은 지난달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과도한 노출 드레스를 입은 응옥찐(Ngọc Trinh)이 법적 처벌을 받을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응옥찐의 노출 의상을 본 응옥 티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그녀의 복장은 부적절하고 모욕적이며 대중의 분노를 샀다”고 지적했다.

응옥 티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공공 예절 법’(public decency laws)에 따라 응옥찐을 조사하라고 명령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체는 응옥 티엔 장관의 이 같은 발언을 전하며 “응옥찐이 벌금형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나 이후 베트남 언론 보도 어디에도 응옥찐의 처벌 내용은 확인할 수가 없었다.

앞서 베트남 모델 겸 배우 응옥찐은 엉덩이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파격적인 드레스로 칸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베트남 최고의 모델 응옥찐은 1989년생으로 한국나이로 31살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