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닝와이드’ 부산 카레 맛집 위치는? 켄짱카레-고로케카레-돈까스카레-새우카레, ‘생활의 달인’ 일본인 부부의 28년 노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모닝와이드 3부’에서 소개된 카레 맛집이 화제다.
 
10일 MBC ‘모닝와이드 3부’의 ‘노포의 법칙’ 코너에서는 대전 중구 소재 콩나물밥 맛집을 찾았다.

CBS 표준FM ‘김현정의 뉴스쇼’ 유튜브 채널 라이브 캡처
SBS ‘모닝와이드 3부’ 방송 캡처

본점이 부산 중앙역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28년 역사를 자랑하는 노포다. 일본인 부부와 딸 그리고 한국인 사위까지 2대가 함께 운영하는 곳으로, 물 건너 온 손맛이 식객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주인장이 일본식 카레 달인으로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바 있기도 하다.

요시다 켄지&요시다 사치코 부부는 일본 교토에서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던 카레집을 정리하고 부산으로 터를 잡아, 부산 시민의 사랑을 받아왔다. 요시다 켄지 씨는 할아버지를 포함한 윗대부터 내려오는 카레 전통 레시피를 잇고 있다.

켄짱카레, 고로케카레, 돈까스카레, 새우카레 등의 메뉴가 준비돼 있다. 가격대는 5,500원부터 시작해 매우 저렴한 편이다.

맛을 본 고객들은 “진한 느낌”, “먹어 본 카레 중에 가장 맛있다”는 등의 소감을 내놓았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겐X카레

본점 : 부산 중구 대청로135번길(중앙동4가)
중구 분점 : 부산 중구 광복로35번길(신창동3가)
남구 분점 : 부산 남구 문현금융로(문현동)

SBS 시사정보 프로그램 ‘모닝와이드 3부’은 평일 아침 7시 3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