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부 종합] ‘용왕님 보우하사’ 박정학, 안내상에게 이소연을 기억을 잃게 한 범인 ‘임지은 이라는 사실 폭로’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7.09 19: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용왕님 보우하사’에서 박정학이 안내상과 이소연에게 이소연에게 교통사고를 내고 기억을 잃게 한 범인이 임지은이라는 사실을 폭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9일 방송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120부작’에서는 필두(박정학)가 청이(이소연)과 학규(안내상) 앞에서 재란(임지은)의 죄를 밝혔다.

 

MBC ‘용왕님 보우하사’ 방송캡처
MBC ‘용왕님 보우하사’ 방송캡처

 

학규(안내상)는 자신의 집에 들어와서 싸우고 있는 필두(박정학)와 재란(임지은)의 목소리를 듣고 깜짝 놀랐다.

필두(박정학)는 학규(안내상) 뒤로 들어오는 청이(이소연)를 보고 “너를 차로 친 사람이 마재란이다. 네가 마재란 차에 치어서 기억을 잃은 거다. 내가 대신 죽여줄까?”라고 하며 재란을 위협했다.

이에 학규(안내상)와 청이(이소연)는 충격을 받았고 자신을 바다에 던진 사람이 필두라는 것도 알게 됐다.  

풍도(재희)는 재란(임지은)에게 “청이 사고는 어떻게 된 거냐?”라고 물었고 재란(임지은)은 청이에게 “너 나 많이 원망스러웠지. 그 동안 서필두가 얼마나 나를 갖고 놀았는지 알아?”라고 했다. 

풍도(재희)는 재란에게 “간병인은 또 뭐냐? 되물었고 내가 심학규를 좋아했다”라고 답했다. 

한편, 청이(이소연)는 학규((안내상)에게 “아빠 나한테 왜 거짓말을 했냐? 눈 다 보인다며? 그렇게 내가 부담스러웠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학규는 청이에게 “그래 네가 부담스러워서 눈이 보이는 척 했다”라고 답했다.

또 조지환(임호)은 청이(이소연)가 학규가 거짓말을 했다는 말을 듣고 “사실 나는 알고 있었다. 그 만큼 심학규가 너를 생각하고 있었던 거다”라고 말했다. 

한편, '용왕님 보우하사'는 시청자들에게 몇부작 드라마인지 주목 받는 가운데 121부작으로 9일 118회를 방송했다. 

또  ‘용왕님 보우하사’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MBC ‘용왕님 보우하사’ 방송캡처
MBC ‘용왕님 보우하사’ 방송캡처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