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한외국인' 정가은, "딸 소이에 노력파 워킹맘 모습 보여주고 싶어"…인스타그램에 육아고충 토로하기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방송인 정가은이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완벽한 영어를 구사해 눈길을 끌었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정가은, 인간 비타민 위키미키 최유정, 성대모사의 달인 개그맨 정성호가 출연해 퀴즈대결을 펼친다.

각종 예능, 드라마를 종횡무진 누비던 정가은은 최근 딸 소이를 위해 영어 공부를 하는 중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가은은 “딸이 영어를 잘하려면 나부터 잘해야겠다는 생각에 1년 넘게 매일 영어 공부를 한다”며 노력파 워킹맘의 모습을 보여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의심 많은 팀장 박명수가 즉석에서 영어를 요청했는데. 정가은은 당황하지 않고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냈고, 이후 대한외국인들과도 완벽한 프리토킹(?)을 구사했다는 후문이다.

정가은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정가은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뿐만 아니라 홈쇼핑에 출연했다 하면 매진을 기록해 일명 ’홈쇼핑 완판녀’라 불리는 정가은은 “퀴즈도 완판하고 가겠다”는 포부를 보여 우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또한 딸 소이를 키우면서 고충도 토로했다.

지난 10일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진짜..힘들다..불과 서너시간전만해도..감사하다 어쩌구 저쩌구해놓구선.. 즐겁게 1박2일 강원도여행 다녀와서는..서울로 돌아오는길 차안에서 잠을 실컷 주무신 너님은..체력이 남아돌고...늙은애미는 하루하루 체력이 바닥나고”라고 밝혔다.

이어 “너님은 12시가 넘어도 쫑알쫑알 잘생각을 안하고...미친*처럼 갑자기 울음이 터진 이 늙은애미는..다섯살꼬마처럼 힘들다고 엉엉 울고..엉엉우는 애미를 보며..네살꼬마도 엄마 울지마라고 울고”라며 육아 고충에 대한 심경을 털어놨다.

공개된 사진 속 정가은은 딸의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글에서 느껴지는 그의 육아 고충이 많은 이들을 공감하게 했다.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인 정가은은 지난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에 입상하며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다.

케이블채널의 ‘무한걸스’와 ‘남녀탐구생활’을 통해 이름과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정가은은 ‘영웅호걸’, ‘정가은의 스위트뮤직박스’ 등 예능 프로그램과 라디오 진행으로 사랑 받았다.

또한 정가은은 ‘천번의 입맞춤’, ‘닥치고 패밀리’, ‘주군의 태양’, ‘여자 만화 구두’, ‘12년만의 재회: 달래 된, 장국’ 등의 작품에서 연기자로 활약하기도 했다.

2016년에는 동갑내기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고, 같은해 7월 딸 출산 소식을 전하며 축하 받았다. 그러나 정가은은 2018년 결혼 2년 만에 성격차이를 이유로 협의 이혼했다. 이혼 이후 딸은 정가은이 양육하고 있다.

정가은이 출연하는 ‘대한외국인’은 한국 거주 3년 차부터 30년 차까지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외국인 10인과 한국 스타 5인이 펼치는 예측불허 퀴즈대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고 있다. 또한 ‘대한외국인’에는 김용만, 박명수, 한현민, 안젤리나 다닐로바, 모에카, 샘 오취리, 럭키, 허배, 안드레아스, 수잔 샤키야, 다니엘, 에바 등이 출연한다.

최근에는 MC 김용만이 건강 악화로 잠시 자리를 비우며 주목 받기도 했다. 당시 김용만 하차설 및 건강 이상설이 돌기도 했지만 최근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대한외국인’ MC 자리로 돌아와 활약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