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맥심 모델’ 김우현, 야성미 넘치는 모노키니 화보 눈길…“도발적인 호양이의 매력”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7.09 17: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최근 노메이크업 화보 사진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됐던 모델 김우현이 새로운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김우현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우현은 호피무늬 모노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야성의 매력을 뽐내는 그의 표정이 담긴 화보 사진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우현 인스타그램
김우현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브라보!!”, “와 표범이당~”, “여윽시 우현짱♥”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2년생으로 만 27세가 되는 김우현은 2016년경 한 브랜드의 청바지 화보로 인해 유명세를 탔다. 2017년부터는 ‘호양이’라는 이름으로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구독자는 19,347명이며, 게임 및 브이로그를 주 콘텐츠로 삼고 있다.

주로 플레이하는 게임으로는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이 있고, 최근에는 베트남 여행기 브이로그가 올라왔다. 더불어 시구 브이로그도 업데이트됐다.

그는 2018년 맥심 7월호 표지모델을 맡았으며, 2018년 맥심 커버걸 세계대회서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후에도 B컷 화보가 발매되기도 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3월 23일에는 서울에서, 30일에는 도쿄서 팬미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북극여우와 닮은꼴로도 언급되는 그는 현재 ‘란제리 연구소’에 출연하고 있으며, 이따금 CJ오쇼핑서 쇼호스트로서 활동하기도 한다.

더불어 지난달 4일에는 ‘걸즈컬렉션’서 디자이너로 데뷔하기도 해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어진 17일에는 키움 히어로즈의 홈경기서 시구를 하며 주목받았다.

시구 이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그는 최근 다양한 화보로 근황을 전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