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티르티르’, 광고모델 박서준 주연 영화 ‘사자’ 시사회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티르티르 광고모델 박서준이 화제다.

올 여름 착한 성분 화장품 키워드로 뷰티계를 뜨겁게 달군 티르티르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광고모델 배우 박서준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모은다.

티르티르 사이트 회원대상으로 영화 ‘사자’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중이기 때문.

티르티르 사이트 회원대상을 대상으로 지난 1월 이후 누적구매금액이 30만원 이상인 회원이 응모자격이다. 게시글에 ‘응모합니다!’ 댓글을 남겨주면 참여 완료하다.

박서준 / 티르티르 홈페이지 캡처
박서준 / 티르티르 홈페이지 캡처

응모기간은 2일부터 오는 19일까지다. 당첨 발표는 오는 20일 티르티르 사이트 게시판에 공지된다. 당첨된 분들께 오는 21일 개별 연락 드린다고 공지했다.

이번에 개봉되는 영화 ‘사자’는 청춘 수사 액션 ‘청년경찰’로 565만 관객을 사로잡으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던 김주환 감독과 배우 박서준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박서준은 용후 역을 통해 예기치 못한 사건에 맞닥뜨리며 세상의 악과 맞선다.

이번 작품을 통해 박서준은 격투기부터 와이어 액션, CG 액션까지 고난도 액션을 직접 소화하며 혼신의 열연을 다했다는 후문.

영화 ‘청년경찰’에 이어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예능 ‘윤식당2’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서준의 이번 영화 개봉 소식으로 올 여름 극장가의 흥행몰이가 예상된다.

2019년 여름 영화 ‘사자’는 오는 31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