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아침이 좋다’ 무안 남도백반 맛집, 7천원에 반찬 19가지 ‘가성비 甲’ 리필 가능! ‘맛있는 인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 소개된 남도백반 맛집이 화제다.

9일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의 ‘맛있는 인생’ 코너에서는 전남 무안 소재 남도백반 맛집을 찾았다.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 방송 캡처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 방송 캡처

무안 월암리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약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노포다. 한 자리를 지키며 길손들의 허기진 배를 달래줘 온 곳이다. 명절을 제외하고는 한 번도 문을 닫은 적이 없다고 한다.

가게에 들어서면 할머니 집에 온 듯 푸근한 안방이 먼저 보인다. 식당이지만 방 안에는 상 하나 보이지 않는다. 왔단는 인기척 후 방에 앉아 기다리고 있으면, 이내 상을 번쩍 들고 주인 할머니가 나타난다.

별다른 주문을 받지 없이 손님 수에 따라 음식이 나오는데, 유일 메뉴는 남도 백반이 상다리가 휘어지도록 차려진다. 바로 푸짐한 남도백반이다. 매일 새벽 5시부터 정성껏 만들어지는 신선한 반찬이다.

찌개와 밑반찬이 계절에 따라 변화무쌍하게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매번 맛있는 것만 같다. 밑반찬의 가짓수는 무려 19가지 이르는데, 리필까지 가능해 뜨거운 인기다. 전라도식 인심이 느껴지는 밥상의 가격은 1인당 7천원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장XXX식당

전남 무안군 일로읍 월암리

KBS2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아침이 좋다’는 평일 아침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